시즌패스 이용약관

2024/2025 휘닉스 스노우파크 시즌패스 이용약관

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고객의 권리보호와 휘닉스 스노우파크 시즌패스 발급 및 이용 등의 관계를 명확하게 하기 위하여 휘닉스중앙평창 주식회사의 스키장 리프트 및 곤돌라의 2024/2025 동계 시즌(이하 “24/25시즌”) 이용권인 24/25시즌 휘닉스 스노우파크 시즌패스(이하 “시즌패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의 제반 권리∙의무, 기타 관련 절차 등을 규정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제 2 조 (정의)

① “휘닉스중앙평창 주식회사”(이하 “휘닉스”)란 강원특별자치도 평창군 봉평면 태기로 174 소재 “휘닉스 스노우파크 스키장” (이하 “휘닉스 스노우파크”)을 소유, 운영 및 ”시즌패스”의 판매, 재발급, 환불 등을 하는 회사를 말합니다.
② “휘닉스”가 판매하는 “시즌패스”의 종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시즌패스
구분 제공사항 부가혜택
프라임
싱글
(1인권)
- 24/25시즌 리프트 및 곤돌라 이용권 - 24/25시즌 블루캐니언 스파 무료 이용
프라임
패밀리
(1인권)
- 24/25시즌 리프트 및 곤돌라 이용권 - 24/25시즌 블루캐니언 스파 무료 이용
- 24/25 시즌 자녀1인 무료 시즌패스
(시즌패스, 블루캐니언 스파, 자녀장비 무료 이용)
- 뷔페 이용 시 소인 무료 혜택
프라임
플러스
(1인권)
- 24/25시즌 리프트 및 곤돌라 이용권
- 전용 주차 공간(1대, 시즌 내 이용, 유스호스텔 존)
- 시즌 락카(유스호스텔, 스키하우스)
- 24/25시즌 블루캐니언 스파 무료 이용
- 24/25 시즌 자녀1인 무료 시즌패스
(시즌패스, 블루캐니언 스파, 자녀장비 무료 이용)
- 뷔페 이용 시 소인 무료 혜택
- 자녀 추가 구매가 30만원 혜택(1인)
- 음료 이용 혜택 (시즌 내 무료 제공)
- 아침 1시간 빠른 슬로프 이용
- 곤돌라 퀵패스
프라임
플러스
패밀리
(2인권)
- 24/25시즌 리프트 및 곤돌라 이용권
- 전용 주차 공간 (1대, 시즌 내 이용, 호텔 존)
- 시즌 락카(블루동)
- 24/25시즌 블루캐니언 스파 무료 이용
- 24/25 시즌 자녀2인 무료 시즌패스
(시즌패스, 블루캐니언 스파, 자녀장비 무료 이용)
- 뷔페 이용 시 소인 무료 혜택
- 자녀 추가 구매가 30만원 혜택(1인)
- 음료 이용 혜택(시즌 내 무료 제공)
- 아침 1시간 빠른 슬로프 이용
- 곤돌라 퀵패스
- 블루동 스카이로얄 숙박권 5매
- 조식뷔페 이용권 10매
- 블루동 프리미엄 사우나 이용 혜택
(시즌내 무료 제공)
대학보드연합
(30세 미만
대학생)
24/25 시즌 리프트 및 곤돌라 이용권 - 24/25시즌 블루캐니언 스파 무료 이용
※ 블루캐니언 스파 이용 혜택 (2024.스키장개장~2025.3.2)
※ 뷔페 이용 시 소인 무료 혜택 (2024.스키장개장~2025.3.2)
- 사용처 : 호텔 온도 레스토랑, 조식/중식/석식 뷔페 대인 현장 결제 이용 시 동반 소인 1인 무료 이용 (13세 미만)
※ 음료 이용 혜택 (2024.스키장개장~2025.3.2)
- 사용처 : 스키하우스 라운지 || 메뉴 : HOT아메리카노 or 탄산음료(콜라/사이다) || 하루 1잔 제공
※ 프라임 플러스 패밀리 이용권 혜택 (2024.스키장개장~2025.3.2)
- 숙박권 : 블루동 스카이로얄 숙박권 (정보 등록자 본인 이용 기명 쿠폰 발행)
- 식사권 : 호텔 온도 레스토랑 조식 뷔페 이용권
- 사우나 : 블루동 프리미엄 사우나 이용 (하루 1회, 본인/자녀무료/자녀유료 시즌패스 발권 시 혜택)
**프라임 플러스 패밀리는 가족관계증명서 상 가족에 한 함 (직계 존속/비속 에 한함)
③ “고객”이란 본 약관을 승인하고 “휘닉스”로부터 “시즌패스”를 구매하여 발급받은 소지자를 말합니다.
④ “시즌패스”의 “사용일수”는 “휘닉스 스노우파크” 개장일로부터 60일이며 이후 폐장일까지 기간은 서비스 기간입니다.
⑤ “시즌패스데스크”란 “시즌패스”의 재발급, 양수시즌패스 발급 등을 위하여 “휘닉스”가 운영하는 곳으로 아래와 같이 운영됩니다.
시즌패스데스크
구분 주소 운영 기간
시즌패스 데스크 강원도 평창군 봉평면 태기로174,
휘닉스 스노우파크 스키하우스 1층
24/25시즌 휘닉스 스노우파크 개장일부터 폐장일까지

제 3 조 (“시즌패스” 유효사항 및 적용)


① “시즌패스” 구입 “고객”들은 본 약관을 준수하고 성실히 이행하여야 하며, 이 경우에만 “시즌패스”의 효력이 유효합니다.
② “시즌패스”는 모바일 이용권 발급을 원칙으로 하며, 부득이한 경우 발급 수수료(30,000원)를 납부하고 실물카드(RFID)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③ “시즌패스”의 유효기간은 2024/2025 동계 시즌 “휘닉스 스노우파크”의 스키장 개장일부터 폐장일까지의 기간을 기준으로 하고, 기간 경과 시 효력을 상실하게 됩니다. “시즌패스”로 24/25시즌 중 “휘닉스 스노우파크”의 리프트와 곤돌라를 이용할 수 있으며, “휘닉스”에서 지정하는 각종 부가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④ “시즌패스”의 유효기간 중 이용 횟수는 제한이 없으나 천재지변, 기상여건(강풍, 우박 등으로 인한 안전문제 발생), 사회재난, 전염병 및 감염병 등 관련 정부의 지침 또는 명령(집합금지 등)에 의한 이용제한, 시설폐쇄 등 및 “휘닉스 스노우파크”의 입장객 초과시, 리프트 및 곤돌라 정비, 보강 제설, 국내외 스키대회로 인한 슬로프 제한 등의 사유로 인하여 일부 또는 전 리프트/곤돌라 운행이 제한 될 수 있으며, 이 경우 불가피성을 인정하여야 하며 “휘닉스”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단, 전염병 및 감염병 등 관련 정부의 지침 또는 명령(집합금지 등)에 의한 이용제한, 시설폐쇄 등으로 인한 사용 제한은 이 약관 제9조 제3항 “개장일로부터 환불요청일까지의 기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⑤ “고객”은 “시즌패스” 구입자의 권익 보호를 위하여 주기적으로 “휘닉스”가 시행하는 검표작업에 적극 협조하여야 하고, “휘닉스”가 지정하는 검표원은 상황에 따라 고글, 마스크, 헬멧 등의 안전 보호장비 탈착 요청, 게이트 입장 시 안전 확보 및 이용자 확인을 위하여 CCTV로 촬영 할 수 있으며, “고객”은 이에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또한 “시즌패스”는 “휘닉스 스노우파크”의 리프트 및 곤돌라 이용이 가능하나 이용 우선권은 없습니다.
(단, “프라임 플러스 시즌패스” 및 “프라임 플러스 패밀리 시즌패스”는 제외) .
⑥ “휘닉스”는 부가서비스 및 운영일정 등에 대해서 “휘닉스”의 홈페이지(phoenixhnr.co.kr/page /main/pyeongchang)를 통해 공지하며, 공지한 서비스의 내용은 사전통보 없이 기상 및 “휘닉스”의 사정으로 인하여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시즌패스” 유효기간 중 부가서비스 부분에 대한 공지는 개별 통지를 하지 않습니다.
⑦ “프라임 플러스 시즌패스” 및 “프라임 플러스 패밀리 시즌패스”를 구매한 “고객”은 24/25시즌 전용주차 공간 제공의 부가혜택 적용을 위해 차량번호를 “휘닉스”에 제공하여 등록 후 이용이 가능하며, 등록 차량번호 변경은 24/25시즌 중 1회(변경수수료 100,000원)만 가능합니다.

제 4 조 (“시즌패스” “고객”의 자격 및 “시즌패스”의 관리 등)


① “시즌패스”를 소지하지 않으면 “고객”의 권리를 행사할 자격을 인정하지 않습니다. 반드시 “시즌패스”를 소지하였을 경우에만 “휘닉스”의 “고객”으로 인정 합니다.
② “시즌패스”의 분실 또는 도난으로 인하여 “시즌패스”를 소지하지 못하게 된 경우 또는 “시즌패스”가 손상 되어 본인 여부를 확인할 수 없는 경우에도 전 항과 같습니다.
③ “고객”은 안전을 위하여 “휘닉스 스노우파크”의 오픈된 슬로프 외 사용을 금하며, 이를 위반할 경우 “휘닉스”는 10일 이내의 기간을 정하여 “시즌패스”의 사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 5 조 (“시즌패스” 부정사용 및 분실 신고)


① 본 조를 위반하여 “시즌패스”를 부정사용 하다가 적발된 경우 부정사용에 대한 모든 민·형사상 책임은 본인 또는 부정 사용한 자에게 귀속됩니다.
② “시즌패스” 부정사용의 정의는 아래 각 호와 같습니다.
1. “시즌패스”를 본인 외 제 3자가 이용한 경우
2. 기준년도 발급 이외의 “시즌패스”를 무단으로 이용한 경우
3. 양도·양수가 1회 완료된 “시즌패스”를 양도·양수하여 사용하는 경우
4. 환불 완료된 “시즌패스”를 사용하는 경우
5. 타인의 개인정보를 도용하여 “시즌패스”를 발급, 이용하는 경우
6. “시즌패스”를 위조한하여 이용하는 경우
7. “시즌패스”를 통한 개인의 영리적 영업행위를 할 경우
③ “시즌패스”는 부정 이용이 확인되는 즉시 “휘닉스”에서 회수/폐기/사용정지 처리 되며, 회수/폐기/사용정지 처리는 “시즌패스”의 고유번호에 대한 폐기로서 잔여 사용일수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또한 부정이용자는 리프트이용 종일권 대인 정상 요금에 상당하는 금액을 “휘닉스”에게 지불하여야 합니다. 단, 본 조 제2항 제1호부터 또는 제2호, 제4호 제6호에 해당하는 부정 이용자가 스키장 종일권 대인 정상 요금 상당금액을 “휘닉스”에게 지불하지 않는 경우 “휘닉스”는 “고객”에게 이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④ 도난 및 분실된 “시즌패스”를 이용한 경우 형법 제329조 절도죄와 형법 제360조 점유이탈물횡령죄가 적용되어 사법처리를 받게 되며, “시즌패스”를 위조 또는 변조하여 사용하는 경우 “고객”은 그에 대한 민·형사상의 책임을 부담하게 됩니다.
⑤ “시즌패스” 분실, 멸실의 경우 해당 “고객”은 반드시 "휘닉스"가 운영하는 고객센터(1899-1007) 및 “시즌패스데스크”에 분실 신고를 하여야 하며, 분실신고 이전에 부정사용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해서는 해당 “고객” 본인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⑥ 본 약관을 위반하여 “시즌패스”를 불법적으로 양도, 판매하는 행위 및 부정 판매의 귀책사유가 있는 경우, 확인되는 즉시 해당 “시즌패스”는 사용정지/회수/폐기 처리되며 해당 “시즌패스”는 원상복구 되지 않습니다. 이로 인하여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고객”은 “휘닉스”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제 6 조 (“시즌패스”의 자녀무료 시즌패스)


① “프라임 패밀리 시즌패스”, “프라임 플러스 시즌패스” 및 “프라임 플러스 패밀리 시즌패스” 구매 시 대인 1명당 “2006년 1월 1일 출생일부터 2021년 12월 31일 출생일까지” 직계가족 자녀에 한해 자녀무료 시즌패스 1매가 제공되며, 자녀무료 시즌패스는 리프트 및 곤돌라, 블루캐니언 스파, 장비렌탈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합니다. 단, 2022년 1월 1일 이후 출생자는 안전상의 이유로 자녀무료 시즌패스 등 “시즌패스”의 발급이 불가능합니다.
② 자녀무료 시즌패스는 “시즌패스데스크”에서 발급이 가능하며, “시즌패스” 및 가족관계증명서 지참 후 발급 가능하며 발급 수수료(30,000원)을 납부하고 실물카드(RFID)를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최초 1회에 한하여 발급 수수료 면제).
③ “시즌패스”의 부가혜택으로 자녀무료 시즌패스를 발급한 “고객”이 “시즌패스”를 환불, 양도하는 경우, 환불, 양도일부터 자녀무료 시즌패스는 사용 불가합니다(자녀무료 시즌패스 양도 불가).
④ “프라임 플러스 시즌패스”, “프라임 플러스 패밀리 시즌패스”를 구매한 “고객”은 가족관계증명서 지참 후 수수료(300,000원)를 납부하고 자녀 1명에 한해 시즌패스를 추가 구입할 수 있으며, 실물카드(RFID)를 발급 받을 수 있으며, 자녀무료 시즌패스와 동일 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단, 최초 1회에 한하여 발급 수수료 면제).

제 7 조 (“시즌패스” 실물카드의 재발급)


① “휘닉스”는 “시즌패스” 실물카드를 분실하거나 심각한 훼손 또는 파손으로 인한 RFID인식 불가로 본인 여부를 확인할 수 없는 경우(그 외의 경우 재발급 불가)에 한하여 해당 “시즌패스”를 재발급 합니다.
② “고객”은 "휘닉스"가 운영하는 고객센터(1899-1007) 및 “시즌패스데스크”에 재발급 문의하여 "휘닉스"가 안내하는 절차대로 재발급 신청을 하고 소요되는 수수료(30,000원)을 납부하여야 재발급신청이 완료됩니다.
③ 재발급된 “시즌패스” 실물카드는 “시즌패스 데스크”에서 수령이 가능합니다.
④ 재발급 이후 분실한 “시즌패스” 실물카드는 사용이 정지 되고, 추후 분실한 “시즌패스” 실물카드를 찾은 경우에도 해당 “시즌패스” 실물카드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제 8 조 (“시즌패스”의 양도)


① “시즌패스”의 양도·양수는 소지한 “고객”이 최초 구입 “고객”인 경우 1회에 한하여 양도· “프라임 싱글 시즌패스” 및 “프라임 패밀리 시즌패스”는 50,000원, “프라임 플러스 시즌패스” 및 “프라임 플러스 패밀리 시즌패스”는 200,000원(시즌패스 50,000원, 전용+주차 변경 100,000원, 시즌락카 50,000원)의 양도·양수 수수료를 납부 후 가능하며, 스키장 개장일로부터 60일까지만 양도·양수가 가능합니다. 단, “프라임 플러스 시즌패스” 및 “프라임 플러스 패밀리 시즌패스”는 전용주차 및 시즌락카의 제공사항과 함께 양도되며 최초 구입 ”고객”에게 제공된 부가혜택(자녀무료 시즌패스, 숙박권, 식사권, 사우나 이용, 음료 이용 혜택)은 양도·양수가 되지 않습니다
② “시즌패스” 양도 시에는 양도 “고객”의 “시즌패스” 이용 자격이 상실되며 “휘닉스”가 양도 “고객”에게 제공한 혜택(자녀무료 시즌패스 포함) 또한 상실됩니다.
③ 양도·양수신청은 양수 ”고객”이 "휘닉스"가 운영하는 고객센터(1899-1007)에 문의하여 양도·양수에 소요되는 수수료를 납부하고 "휘닉스"가 안내하는 절차대로 양도양수 신청을 하여야 완료됩니다.
④ 양도·양수가 완료된 “시즌패스”는 “시즌패스데스크”에서만 수령이 가능(신청완료일로부터 1일 이내)하며, 우편수령, 대리수령이 불가능합니다.
⑤ "대학보드연합 시즌패스", “휘팍X지산 시즌패스 더블할인” 및 “휘닉스”가 혜택으로 제공한 무료 “시즌패스”는 양도가 불가능합니다. 또한 "시즌패스”의 부가혜택만의 양도도 불가능합니다.

제 9 조 (“시즌패스”의 환불)


① “시즌패스”의 환불은 “휘닉스 스노우파크” 개장일로부터 60일까지만 가능하며 “시즌패스” 환불 시에는 “시즌패스” 이용자격이 상실되고 “휘닉스”가 “고객”에게 제공한 혜택(자녀무료 시즌패스 포함) 또한 상실됩니다.
② 미발급 “시즌패스”는 차기 시즌으로 이월이 불가합니다.
③ “시즌패스” 환불 규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스키장 개장 전
가. 시즌패스 미발급 : 시즌패스 전액 환불
나. 시즌패스 발급 : 환불 위약금(구매금액의 10%) 발생
(예 : 프라임 플러스 1인권 1,800,000원의 10% = 180,000원 발생)
2. 스키장 개장 후
가. 시즌패스 미발급 : 환불 위약금(구매금액의 10%) 발생(단, 환불은 해당 시즌 스키장 폐장일로부터 1년 이내에만 가능)
나. 시즌패스 발급 : 환불 위약금(구매금액의 10%) 및 사용위약금[(구매금액/60일) * 개장일로부터 환불요청일까지의 기간] 발생
(예 : 12월 1일 개장 후 12월 10일 요청 시 / 프라임플러스 1인권 1,800,000원의 10% + (1,800,000원/60일 * 환불요청일 포함 10일) = 480,000원 발생)
※ 정부의 지침[전염병, 감염병 등 관련 명령(집합금지 등), 이용제한, 시설폐쇄 등]으로 인하여 “휘닉스”의 스키장이 운영되지 않은 기간은 개장일로부터 환불 요청일까지 일수에 포함되지 않음
3. “프라임 플러스 시즌패스” 또는 “프라임 플러스 패밀리 시즌패스”를 구매한 “고객”이 숙박권, 식사권, 사우나 및 음료 이용 혜택을 전부 미사용 했을 경우, 숙박권, 식사권, 사우나 및 음료 이용 혜택 쿠폰 반납 확인 후 위 1, 2호의 방법을 적용합니다.
4. “프라임 플러스 시즌패스” 또는 “프라임 플러스 패밀리 시즌패스”를 구매한 “고객”이 숙박권, 식사권, 사우나 또는 음료 이용 혜택을 사용한 경우, 환불 방법은 위 1,2호의 방법을 적용하고 숙박권 정상가(850,000원/매), 식사권(35,000원/매), 사우나(20,000원/회), 또는 음료 이용 혜택(5,000원/매)를 추가 차감합니다. 환불되지 않은 숙박권 및 식사권, 무료 쿠폰은 환불과 별도로 2025. 03. 02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④ 환불 신청은 “휘닉스”가 운영하는 고객센터(1899-1007) 및 “시즌패스데스크”에 신청하여야 환불 접수가 완료되며, 최종사용일수는 신청 접수일까지 포함하여 계산합니다.
⑤ 실물카드 “시즌패스”를 발급받은 “고객”은 환불 시 실물카드 “시즌패스”(자녀무료 시즌패스 포함)를 반납하여야 합니다.
⑥ “휘닉스”의 귀책사유(“휘닉스 스노우파크” 전체 미운영 또는 전체 운영 중단)로 인하여 “시즌패스”의 환불이 진행되는 경우, “휘닉스”는 환불 위약금(“고객” 구매금액의 10%)을 “고객”에게 추가 지급합니다. 단, “고객”이 “시즌패스” 발급 후 스키장 개장 중에 환불이 진행되는 경우에는 이용기간에 대한 금액[(구매금액/60일) * 개장일로부터 환불 사유 발생일까지의 기간]은 “고객”이 부담해야 합니다.

제 10 조 (사설강습 제한)


① “고객”은 안전한 스키 및 스노우보드 강습 문화 정착을 위해 “휘닉스 스노우파크” 내에서 “휘닉스”가 주관·운영하지 않거나 “휘닉스”의 사전 서면동의를 얻지 않고 진행하는 사설강습(이하 “사설강습”)을 할 수 없습니다.
② “휘닉스”가 사전 서면동의하여 “사설강습”을 진행한 “고객” 및 해당 “사설강습”에 참여한 “고객”이 “사설강습” 중 발생하는 사고 등으로 인해 손해를 입을 경우 “휘닉스”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③ “휘닉스”의 사전 서면동의 없이 “고객”이 “사설강습”을 진행한 사실이 확인되는 즉시 “고객”은 “휘닉스”가 지정한 단속반이 “사설강습” 단속을 위하여 “시즌패스”를 요구할 시 “고객” 본인 확인을 할 수 있도록 협조하여야 하며 “고객”의 “시즌패스”는 회수/폐기/사용정지 처리 되고 제9조에 따라 환불되며, 재구매할 수 없습니다. 또한, 이로 인하여 발생한 불이익에 대한 이의를 “휘닉스”에 제기할 수 없습니다.

제 11 조 (개인정보 취급방침)


개인정보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당해 정보에 포함되어 있는 성명, 생년월일 등의 사항에 의하여 당해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식별할 수 있는 것을 포함)를 말합니다. “휘닉스”는 고객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등에 관한 법률' 상의 개인정보보호규정 및 정보통신부가 제정한 “개인정보보호지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휘닉스”는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이 제공하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1. 개인정보 수집범위 : 고객의 사진, 성명, 생년월일은 이용자의 식별을 위해 수집됩니다. 고객의 전화번호, 주소 또는 전자우편주소는 “시즌패스” 계약의 이행을 위한 연락 및 안내, 신상품이나 이벤트 정보 안내, 고지사항 전달, 본인의사 확인, 불만 처리 등을 위해 수집됩니다.
2. 개인정보 수집 목적 및 이용 : “휘닉스”는 고객이 “휘닉스”에서 사용하실 “휘닉스”에 대한 주문 및 접수, 대금 결제, 주문 상품 제작 및 고객에 대한 각종 편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필수로 수집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개인 정보는 위에서 밝힌 목적 이외에는 절대로 사용될 수 없으나 개인 정보의 사용 목적과 용도가 변경될 경우에 반드시 모든 고객에게 동의를 구할 것입니다.
3. 개인정보 이용 동의 철회 방법 : 개인정보 이용 동의 철회는 시즌기간 중에는 “시즌패스” 환불 신청과 함께 개인정보 이용 동의 철회를 요구하시면 “시즌패스” 환불완료 후 1개월 이내에 고객의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4.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 : 고객의 개인정보는 특별한 문제가 발생하지 않을 경우 시즌 종료 후 1개월 이내에 파기됩니다.
5. 정보수집처 : “휘닉스”중앙평창 주식회사

제 12 조 (위반시의 책임)

“휘닉스”와 “고객”은 본 약관을 위반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책임을 각자가 부담하며, 이로 인하여 상대방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에는 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 13 조 (관할법원)

이 약관에 따른 거래에 관하여 분쟁이 발생할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 관할법원을 제1심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제 14 조 (기타)


① “휘닉스 스노우파크”의 리프트나 곤돌라 이용 시 본인 부주의로 “시즌패스”를 소지하지 못한 경우, “휘닉스”에서는 무료 재발급 및 무료 리프트권 제공 또는 할인 등의 의무가 없으며, “고객”은 이를 “휘닉스”에 요청할 수 없습니다.
② “시즌패스” 구입시 “고객”이 제3자의 개인정보를 도용하거나 공문서를 위조한 경우, 해당 “고객”은 민·형사상의 처벌을 받습니다.
③ “시즌패스” 발급시 첨부되는 사진 이미지의 규격은 어깨 이상 썬글라스, 모자, 고글 등의 탈의로 본인 식별이 가능한 이미지여야 합니다. 단, 발급시 이미지가 부적합한 경우 발급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④ “시즌패스”에는 고객 개인보험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⑤ “휘닉스 스노우파크”의 고위험 슬로프인 “익스트림파크” 이용시 “고객”의 과실로 인해 발생되는 사고에 대해서는 “휘닉스”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⑥ “휘닉스 스노우파크” 스키장 이용시 “고객”의 과실 및 부주위로 인해 발생되는 사고에 대해서는 “휘닉스”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⑦ “고객”은 “휘닉스 스노우파크”의 안전수칙 등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⑧ 본 약관은 2024년 09월 12일부터 효력이 발생합니다.


24/25 프라임 플러스/프라임 플러스 패밀리 시즌패스 시즌락카 이용 약관

제 1 조 (정의)


① “휘닉스중앙평창 주식회사”(이하 “휘닉스”)란 강원특별자치도 평창군 봉평면 태기로 174 소재 “휘닉스 스노우파크 스키장”(이하 “휘닉스 스노우파크”)을 소유, 운영하는 회사를 말합니다.
② “고객”이란 이 약관을 승인하고 “휘닉스”로부터 24/25 “프라임 플러스 시즌패스” 및 “프라임 플러스 패밀리 시즌패스”(이하 통칭하여 “플러스 시즌패스”)를 구매하여 발급받은 이용자를 말합니다.
③ “플러스 시즌패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제공되는 “시즌락카”란 24/25 동계 시즌 “휘닉스 스노우파크”의 개장일부터 폐장일까지 “고객”이 스키 및 스노우보드 관련 장비를 보관하는 “휘닉스 스노우파크”내의 보관함을 말하며 아래와 같이 운영됩니다.

시즌락카
구분 위치 시즌락카 배정장소
프라임 플러스 시즌패스 유스호스텔 스키하우스 1층
1번 창구 (헬맷대여소)
스키하우스
프라임 플러스 패밀리 시즌패스 콘도 블루동 블루동 콘도 프론트

제 2 조 (“시즌락카” 유효사항 및 적용)


① “시즌락카”를 제공받은 “고객”은 이 약관을 준수하고 성실히 이행하여야 하며, 이 경우에만 “시즌락카”의 효력이 유효합니다.
② “시즌락카”의 유효기간은 24/25 동계 시즌 “휘닉스 스노우파크”의 개장일부터 폐장일까지의 기간을 기준으로 하고, 유효기간 경과 또는 “플러스 시즌패스”의 환불∙양도 시 효력을 상실하게 됩니다.
③ “시즌락카”의 배정은 제 1조 3항의 배정장소에서 선착순으로 “고객”이 지정하는(잔여분에 한함) “시즌락카”로 배정하며 배정된 “시즌락카”의 비밀번호를 제공합니다.
④ “고객”이 제공받은 “시즌락카”의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제공하거나, 관리소홀로 제3자에게 노출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휘닉스”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⑤ “시즌락카”의 유효기간 중 이용횟수는 제한이 없으나 천재지변, 사회재난, 전염병 및 감염병 등 관련 정부의 지침 또는 명령(집합금지 등)에 의한 이용제한, 시설폐쇄 등으로 이용이 제한 될 수 있으며, 이 경우 불가피성을 인정하여야 하며 “휘닉스”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제 3 조 (“시즌락카” 부정사용 및 비밀번호 분실 신고)


① 본 조를 위반하여 “시즌락카”를 부정사용 하다가 적발된 경우, 부정사용에 대한 모든 민·형사상 책임은 본인 또는 부정 사용한 자에게 귀속됩니다.
② “시즌락카” 부정사용의 정의는 아래 각 호와 같습니다.
1. 기준년도 이외의 “플러스 시즌패스”로 “시즌락카”를 배정받은 경우
2. 환불완료된 “플러스 시즌패스”의 “시즌락카”를 사용하는 경우
3. 타인의 “시즌락카”를 무단으로 사용하는 경우
4. 배정되지 않은 락카를 무단으로 사용하는 경우
5. “시즌락카”를 통한 개인의 영리적 영업행위를 할 경우
6. 타인의 생체정보를 도용하여 “시즌락카” 라운지를 무단 출입하는 경우
③ “시즌락카”의 부정이용이 확인되는 즉시 사용 정지 처리되고 “시즌락카”에 보관중인 물품은 “휘닉스”가 회수하여 보관하며 부정사용자는 보관비용을 납부해야 합니다.
④ “시즌락카”의 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 및 관리소홀로 제3자에게 비밀번호를 노출시킨 경우 해당 “고객”은 반드시 “시즌패스데스크”에 비밀번호 재발급 신청을 하여야 하며, 비밀번호 재발급 신청 이전에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해당 “고객” 본인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⑤ 본 약관을 위반하여 “시즌락카”를 불법적으로 양도, 판매하는 행위 및 부정판매의 귀책사유가 있는 경우, 확인되는 즉시 해당 “시즌락카”는 사용정지 처리되며 원상복구되지 않습니다. 이로 인하여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고객”은 “휘닉스”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제 4 조 (기타)


① “휘닉스”와 “고객”은 이 약관을 위반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책임을 각자가 부담하며, 이로 인하여 상대방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에는 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② 지정된 “시즌락카” 외의 장소에 보관된 물품의 분실, 도난, 변질, 오염에 대한 책임은 “고객”에게 있습니다.
③ 변질 및 오염 가능성이 있는 물품을 “시즌락카”에 보관하지 말아 주시고, 물품의 변질 및 오염에 대한 책임은 “고객”에게 있습니다.
④ “시즌락카”의 유효기간 종료 후 보관중인 물품은 모두 회수되어 “휘닉스”가 별도 보관하며 보관일로부터 1개월 내에 “고객”이 회수하지 않는 경우 폐기되고 이로 인하여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고객”은 “휘닉스”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또한 “휘닉스”에서 별도 보관중인 물품을 회수하는 경우 추가 보관비용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⑤ “프라임 플러스 시즌패스” 이용 “고객”에게 제공되는 “시즌락카”는 라운지 출입 등록을 위하여 “휘닉스”는 “고객”의 생체정보인 “지문” 수집이 필요하며 “지문”이 수집, 등록된 “고객” 외에는 라운지 출입이 제한됩니다. “고객”이 생체정보(지문) 수집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시즌락카”의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수집한 생체정보(지문)는 “시즌락카” 유효기간 종료 후 파기됩니다.
⑥ “고객”은 ”휘닉스 스노우파크”의 안전수칙 등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⑦ 이 약관은 2024년 09월 12일부터 효력이 발생합니다.


2025 휘닉스 스노우파크 S시즌패스 이용약관

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고객의 권리보호와 휘닉스 스노우파크 S시즌패스 발급 및 이용 등의 관계를 명확하기 위하여
휘닉스중앙평창 주식회사의 스키장 리프트 및 곤돌라의 2025 스프링 시즌 이용권인 2025 휘닉스 스노우파크 S시즌패스 및 S시즌패스 패키지(이하 “S시즌패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회원의 제반 권리∙의무, 기타 관련 절차 등을 규정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제 2 조 (정의)

① “휘닉스중앙평창 주식회사”(이하 “휘닉스”)란 강원특별자치도 평창군 봉평면 태기로 174 소재 “휘닉스 스노우파크 스키장”(이하 “휘닉스 스노우파크”)을 소유, 운영 및 ”S시즌패스”의 판매, 재발급, 환불 등을 하는 회사를 말합니다.
② “주식회사 스마트인피니”(이하 “스마트인피니”), “주식회사 플레이스토리”(이하 “플레이스토리”)는 “휘닉스”로부터 “S시즌패스”의 판매를 위탁 받은 회사를 말합니다(이하 “스마트인피니”와 “플레이스토리”를 통칭하여 “위탁판매사”).
③ “휘닉스”와 위탁판매사”가 판매하는 “휘닉스”의 “S시즌패스”의 종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S시즌패스
구분 상품명 제공사항 부가혜택
S시즌패스
단품
S시즌패스 - 리프트 및 곤돌라 이용권 - 블루캐니언 스파 무료 이용(1회/1일)
- 자녀무료 S시즌패스(1인, S시즌패스+ 블루캐니언 스파 무료 이용)
S시즌패스
패키지
시즌장비대여
패키지
- 리프트 및 곤돌라 이용권
- 시즌 장비대여(1일 1회, 스키or보드)
- 블루캐니언 스파 무료 이용(1회/1일)
- 자녀무료 S시즌패스(1인, S시즌패스+ 블루캐니언 스파+자녀장비 무료 이용)
시즌전용주차
패키지
- 리프트 및 곤돌라 이용권
- 전용 주차공간(1대, 시즌내 이용, 유스호스텔존)
- 블루캐니언 스파 무료 이용(1회/1일)
- 자녀무료 S시즌패스(1인, S시즌패스+ 블루캐니언 스파 무료 이용)
윈터 패밀리
패키지
(2인권)
- 리프트 및 곤돌라 이용권 - 숙박권 (2매, ~25.3.31까지)
- 식사권 (3매, ~25.3.31까지)
- 블루캐니언 스파 무료 이용(1회/1일)
- 자녀무료 S시즌패스(1인, S시즌패스+ 블루캐니언 스파 무료 이용)
윈터 패밀리
패키지 레슨1
(2인권)
- 리프트 및 곤돌라 이용권 - 숙박권 (2매, ~25.3.31까지)
- 식사권 (3매, ~25.3.31까지)
- 자녀 키즈프리미엄강습 4시간 이용권 (1매, 중식 포함 올데이 케어 서비스, ~25.3.2까지)
- 블루캐니언 스파 무료 이용(1회/1일)
- 자녀무료 S시즌패스(1인, S시즌패스+ 블루캐니언 스파 무료 이용)
윈터 패밀리
패키지 레슨2
(2인권)
- 리프트 및 곤돌라 이용권 - 숙박권 (2매, ~25.3.31까지)
- 식사권 (3매, ~25.3.31까지)
- 자녀 키즈프리미엄강습 2시간 이용권 (2매, ~25.3.2까지)
- 블루캐니언 스파 무료 이용(1회/1일)
- 자녀무료 S시즌패스(1인, S시즌패스+ 블루캐니언 스파 무료 이용)
※ 블루캐니언 스파 이용 혜택 (~2025.3.2.까지 / 자녀무료, 자녀추가 동일 혜택 제공)
※ 자녀 1인 추가 구매가 10만원 혜택 (1인, 가족관계증명서 상 자녀에 한함)
※ 윈터 패밀리 패키지 이용권 혜택
- 숙박권 : 콘도 스탠다드 주중 숙박권 (정보 등록자 본인 이용 기명 쿠폰 발행, 이용일자에 따른 추가요금 징구 1/20~2/16 주중 44천원 주말 154천원, 1/24~2/1 209천원, 2/17~3/2 주말 110천원)
- 식사권 : 스키하우스라운지 or 온담 or 청림 영업장 내 단품 메뉴 이용권
- 자녀 키즈프리미엄 강습권 : 블루동2층 스노우스쿨 예약 필수,
**윈터 패밀리 패키지는 가족관계증명서 상 가족에 한함(직계 존속/비속에 한함)

④ “고객”이란 본 약관을 승인하고 “휘닉스”와 “위탁판매사”로부터 “S시즌패스”를 구매하여 발급받은 소지자를 말합니다.
⑤ “S시즌패스데스크”란 “S시즌패스”의 재발급, 환불 등을 위하여 “휘닉스”가 운영하는 곳으로 아래와 같이 운영됩니다.
S시즌패스
구분 주소 운영 기간
S시즌패스 데스크 강원특별자치도 평창군 봉평면 태기로174,
휘닉스 스노우파크 스키하우스 1층
24/25 시즌 스키장 폐장일까지

제 3 조 (“시즌패스” 유효사항 및 적용)

① “S시즌패스” 구입 “고객”들은 본 약관을 준수하고 성실히 이행하여야 하며, 이 경우에만 “S시즌패스”의 효력이 유효합니다.
② “S시즌패스”는 모바일 이용권 발급을 원칙으로 하며, 부득이한 경우 발급 수수료(30,000원)를 납부하고 실물카드(RFID)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③ “S시즌패스”의 유효기간은 2025년 01월 20일부터 “휘닉스 스노우파크” 24/25시즌 폐장일까지의 기간을 기준으로 하고, 기간 경과 시 효력을 상실하게 됩니다. “S시즌패스”로 24/25시즌 중 “휘닉스 스노우파크”의 리프트와 곤돌라를 이용할 수 있으며, “휘닉스”에서 지정하는 각종 부가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④ “S시즌패스”의 유효기간 중 이용횟수는 제한이 없으나 천재지변, 기상여건(강풍, 우박 등으로 인한 안전문제 발생), 사회재난, 전염병 및 감염병 등 관련 정부의 지침 또는 명령(집합금지 등)에 의한 이용제한, 시설폐쇄 등 및 “휘닉스 스노우파크”의 입장객 초과시, 리프트 및 곤돌라 정비, 보강 제설, 국내외 스키대회로 인한 슬로프 제한 등의 사유로 인하여 일부 또는 전 리프트/곤돌라 운행이 제한 될 수 있으며, 이 경우 불가피성을 인정하여야 하며 “휘닉스”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단, 전염병 및 감염병 등 관련 정부의 지침 또는 명령(집합금지 등)에 의한 이용제한, 시설폐쇄 등으로 인한 사용 제한은 이 약관 제8조 제3항 “이용개시일로부터 환불요청일까지의 기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⑤ “고객”은 “S시즌패스” 구입자의 권익 보호를 위하여 주기적으로 “휘닉스”가 시행하는 검표작업에 적극 협조하여야 하고, “휘닉스”가 지정하는 검표원은 상황에 따라 고글, 마스크, 헬멧 등의 안전 보호장비 탈착 요청, 게이트 입장 시 안전 확보 및 이용자 확인을 위하여 CCTV로 촬영 할 수 있으며, “고객”은 이에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또한 “S시즌패스”는 “휘닉스 스노우파크”의 리프트 및 곤돌라 이용이 가능하나 이용 우선권은 없습니다.
⑥ “휘닉스”는 부가서비스 및 운영일정 등에 대해서 “휘닉스”의 홈페이지(phoenixhnr.co.kr/page /main/pyeongchang)를 통해 공지하며, 공지한 서비스의 내용은 사전통보 없이 기상 및 “휘닉스”의 사정으로 인하여 변경 될 수 있습니다. “S시즌패스” 유효기간 중 부가서비스 부분에 대한 공지는 개별 통지를 하지 않습니다.
⑦ “S시즌패스”는 양도, 양수가 불가합니다.
⑧ “S시즌패스 패키지”의 시즌전용주차 공간 제공 혜택 적용을 위해 차량번호를 “휘닉스”에 제공하여 등록 후 이용이 가능하며, 등록 차량번호 변경은 불가 합니다.

제 4 조 (“S시즌패스” “고객”의 자격 및 “S시즌패스”의 관리 등)

① “S시즌패스”를 소지하지 않으면 “고객”의 권리를 행사할 자격을 인정하지 않습니다. 반드시 “S시즌패스”를 소지하였을 경우에만 “휘닉스”의 “고객”으로 인정 합니다.
② “S시즌패스”의 분실 또는 도난으로 인하여 “S시즌패스”를 소지하지 못하게 된 경우 또는 “시즌패스”가 손상 되어 본인 여부를 확인할 수 없는 경우에도 전 항과 같습니다.
③ “고객”은 안전을 위하여 “휘닉스 스노우파크”의 오픈된 슬로프 외 사용을 금하며, 이를 위반할 경우 “휘닉스”는 10일 이내의 기간을 정하여 “S시즌패스”의 사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 5 조 (“S시즌패스” 부정사용 및 분실 신고)

① 본 조를 위반하여 “S시즌패스”를 부정사용 하다가 적발된 경우 부정사용에 대한 모든 민·형사상 책임은 본인 또는 부정 사용한 자에게 귀속됩니다.
② “S시즌패스” 부정사용의 정의는 아래 각 호와 같습니다.
1. “S시즌패스”를 본인 외 제 3자가 이용한 경우
2. 기준년도 발급 이외의 “S시즌패스”를 무단으로 이용한 경우
3. 환불완료된 “S시즌패스”를 사용하는 경우
4. 타인의 개인정보를 도용하여 “S시즌패스”를 발급, 이용하는 경우.
5. “시즌패스”를 위조하여 이용하는 경우
6. “시즌패스”를 통한 개인의 영리적 영업행위를 할 경우
③ “S시즌패스”는 부정이용이 확인되는 즉시 “휘닉스”에서 회수/폐기/사용정지 처리 되며, 회수/폐기/사용정지 처리는 “S시즌패스”의 고유번호에 대한 폐기로서 잔여 사용일수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또한 부정이용자는 리프트이용 종일권 대인 정상 요금에 상당하는 금액을 “휘닉스”에게 지불하여야 합니다. 단, 본 조 제2항 제1호 제5호에 해당하는 부정 이용자가 스키장 종일권 대인 정상 요금 상당금액을 “휘닉스”에게 지불하지 않는 경우 “휘닉스”는 “고객”에게 이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④ 도난 및 분실된 “S시즌패스”를 이용한 경우 형법 제329조 절도죄와 형법 제360조 점유이탈물횡령죄가 적용되어 사법처리를 받게 되며, “S시즌패스”를 위조 또는 변조하여 사용하는 경우 “고객”은 그에 대한 민·형사상의 책임을 부담하게 됩니다.
⑤ “S시즌패스” 분실, 멸실의 경우 해당 “고객”은 반드시 "휘닉스"가 운영하는 고객센터(1899-1007) 및 “S시즌패스데스크”에 분실 신고를 하여야 하며, 분실신고 이전에 부정사용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해서는 해당 “고객” 본인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⑥ 본 약관을 위반하여 “S시즌패스”를 불법적으로 양도, 판매하는 행위 및 부정판매의 귀책사유가 있는 경우, 확인되는 즉시 해당 “S시즌패스”는 사용정지/회수/폐기 처리되며 해당 “S시즌패스”는 원상복구 되지 않습니다. 이로 인하여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고객”은 “휘닉스”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제 6 조 (“S시즌패스”의 자녀무료 S시즌패스)

① “S시즌패스” 구매 시 대인 1명당 “2006년 1월 1일 출생일부터 2021년 12월 31일 출생일까지” 직계가족 자녀에 한해 자녀무료 S시즌패스 1매가 제공되며, 자녀무료 S시즌패스는 리프트 및 곤돌라, 블루캐니언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합니다. 단, 2022년 1월 1일 이후 출생자는 안전상의 이유로 자녀무료 S시즌패스의 발급이 불가능합니다.
② 자녀무료 S시즌패스는 “시즌패스데스크”에서 발급이 가능하며, “S시즌패스” 및 가족관계증명서 지참 후 발급 가능하며 발급 수수료(30,000원)을 납부하고 실물카드(RFID)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단, 최초 1회에 한하여 발급 수수료 면제)
③ “S시즌패스”의 부가혜택으로 자녀무료 S시즌패스를 발급한 “고객”이 “S시즌패스”를 환불하는 경우, 환불일부터 자녀무료 S시즌패스는 사용 불가합니다.

제 7 조 (“S시즌패스” 실물카드의 재발급)

① “휘닉스”는 “S시즌패스” 실물카드를 분실하거나 심각한 훼손 또는 파손으로 인한 RFID인식 불가로 본인 여부를 확인할 수 없는 경우(그 외의 경우 재발급 불가)에 한하여 해당 “S시즌패스”를 재발급 합니다.
② “고객”은 "휘닉스"가 운영하는 고객센터(1899-1007) 및 “S시즌패스데스크”에 재발급 문의하여 "휘닉스"가 안내하는 절차대로 재발급 신청을 하고 소요되는 수수료(30,000원)을 납부하여야 재발급신청이 완료됩니다.
③ 재발급된 “S시즌패스” 실물카드는 “S시즌패스데스크”에서 수령이 가능합니다.
④ 재발급 이후 분실한 “S시즌패스” 실물카드는 사용이 정지 되고, 추후 분실한 “S시즌패스” 실물카드를 찾은 경우에도 해당 “S시즌패스” 실물카드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제 8 조 (“S시즌패스”의 환불)

① “S시즌패스”의 환불은 2025년 01월 16일부터 가능하며 “S시즌패스” 환불 시에는 “S시즌패스” 이용자격이 상실되고 “휘닉스”가 “고객”에게 제공한 혜택(자녀무료 S시즌패스 포함) 또한 상실됩니다.
② 미발급 “S시즌패스”는 차기 시즌으로 이월이 불가합니다.
③ “S시즌패스” 환불 규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이용개시일 전일(2025년 01월 19일)까지 : 전액 환불(구매금액 기준)
2. 이용개시일(2025년 01월 2일) 이후
가. S시즌패스 미발급 : 환불 위약금(구매금액의 10%) 발생(단, 해당 시즌 스키장 폐장일로부터 1년 이내에만 가능)
나. S시즌패스 발급 : 환불 위약금(구매금액의 10%) 및 사용위약금[69,300원(리프트 스마트패스 주말 이용권 정상가의 70%) × 이용개시일로부터 환불요청일까지의 기간] 발생
3. “S시즌패스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이 부가혜택으로 받은 숙박권, 식사권 및 자녀 키즈프리미엄강습이용권 혜택을 전부 미사용 했을 경우, 숙박권, 식사권 및 자녀 키즈프리미엄강습이용권 쿠폰 반납 확인 후 위 1, 2호의 방법을 적용합니다.
4. “S시즌패스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이 부가혜택으로 받은 숙박권, 식사권 또는 자녀 키즈프리미엄강습이용권 혜택을 사용한 경우, 환불 방법은 위 1,2호의 방법을 적용하고 숙박권 정상가(400,000원/매), 식사권(20,000원/매), 자녀 키즈프리미엄강습이용권(4시간권 450,000원 2시간권 310,000원/매)를 추가 차감합니다.
④ 환불 신청은 “휘닉스”가 운영하는 고객센터(1899-1007) 및 “S시즌패스데스크”에 신청하여야 환불 접수가 완료되며, 최종사용일수는 신청 접수일까지 포함하여 계산합니다.
⑤ 실물카드 “S시즌패스”를 발급받은 “고객”은 환불 시 실물카드 “S시즌패스”(자녀무료 S시즌패스 포함)를 반납하여야 합니다.
⑥ “휘닉스”의 귀책사유(“휘닉스 스노우파크” 전체 미운영 또는 전체 운영 중단)로 인하여 “S시즌패스”의 환불이 진행되는 경우, “휘닉스”는 환불 위약금(“고객” 구매금액의 10%)을 “고객”에게 추가 지급합니다. 단, “고객”이 “S시즌패스” 발급 후 이용개시일(2025년 01월 20일)이후에 환불이 진행되는 경우에는 이용기간에 대한 금액[69,300원(리프트 스마트패스 주말 이용권 정상가의 70%) × 이용개시일로부터 환불진행일까지의 기간]은 “고객”이 부담해야 합니다.

제 9 조 (사설강습 제한)

① “고객”은 안전한 스키 및 스노우보드 강습 문화 정착을 위해 “휘닉스 스노우파크” 내에서 “휘닉스”가 주관·운영하지 않거나 “휘닉스”의 사전 서면동의를 얻지 않고 진행하는 사설강습(이하 “사설강습”)을 할 수 없습니다.
② “휘닉스”가 사전 서면동의하여 “사설강습”을 진행한 “고객” 및 해당 “사설강습”에 참여한 “고객”이 “사설강습” 중 발생하는 사고 등으로 인해 손해를 입을 경우 “휘닉스”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③ “휘닉스”의 사전 서면동의 없이 “고객”이 “사설강습”을 진행한 사실이 확인되는 즉시 “고객”은 “휘닉스”가 지정한 단속반이 “사설강습” 단속을 위하여 “시즌패스”를 요구할 시 “고객” 본인 확인을 할 수 있도록 협조하여야 하며 “고객”의 “시즌패스”는 회수/폐기/사용정지 처리되고 제 8조에 따라 환불되며, 재구매할 수 없습니다. 또한, 이로 인하여 발생한 불이익에 대한 이의를 “휘닉스”에 제기할 수 없습니다..

제 10 조 (개인정보 취급방침)

개인정보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당해 정보에 포함되어 있는 성명, 생년월일 등의 사항에 의하여 당해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식별할 수 있는 것을 포함)를 말합니다. “휘닉스”는 “고객”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등에 관한 법률 상의 개인정보보호규정 및 정보통신부가 제정한 “개인정보보호지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휘닉스”는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이 제공하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1. 개인정보 수집범위 : “고객”의 사진, 성명, 생년월일은 이용자의 식별을 위해 수집됩니다. “고객”의 전화번호, 주소 또는 전자우편주소는 “S시즌패스” 계약의 이행을 위한 연락 및 안내, 신상품이나 이벤트 정보 안내, 고지사항 전달, 본인의사 확인, 불만 처리 등을 위해 수집됩니다.
2. 개인정보 수집 목적 및 이용 : “휘닉스”는 “고객”이 “휘닉스”에서 사용하실 “휘닉스”에 대한 주문 및 접수, 대금 결제, 주문 상품 제작 및 “고객”에 대한 각종 편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필수로 수집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개인 정보는 위에서 밝힌 목적 이외에는 절대로 사용될 수 없으나 개인 정보의 사용 목적과 용도가 변경될 경우에 반드시 모든 “고객”에게 동의를 구할 것입니다.
3. 개인정보 이용 동의 철회 방법 : 개인정보 이용 동의 철회는 시즌기간 중에는 “S시즌패스” 환불 신청과 함께 개인정보 이용 동의 철회를 요구하시면 “S시즌패스” 환불완료 후 1개월 이내에 “고객”의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4.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 : “고객”의 개인정보는 특별한 문제가 발생하지 않을 경우 시즌 종료 후 1개월 이내에 파기됩니다.
5. 정보수집처 : “휘닉스”, “스마트인피니”, ”플레이스토리”

제 11 조 (위반시의 책임)

“휘닉스”와 “고객”은 본 약관을 위반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책임을 각자가 부담하며, 이로 인하여 상대방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에는 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 12 조 (관할법원)

이 약관에 따른 거래에 관하여 분쟁이 발생할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 관할법원을 제1심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제 13 조 (기타)

① “휘닉스 스노우파크”의 리프트나 곤돌라 이용 시 본인 부주의로 “S시즌패스”를 소지하지 못한 경우, “휘닉스”에서는 무료 재발급 및 무료 리프트권 제공 또는 할인 등의 의무가 없으며, “고객”은 이를 “휘닉스”에 요청할 수 없습니다.
② “S시즌패스” 구입시 “고객”이 제3자의 개인정보를 도용하거나 공문서를 위조한 경우, 해당 “고객”은 민·형사상의 처벌을 받습니다.
③ “S시즌패스” 발급시 첨부되는 사진 이미지의 규격은 어깨 이상 썬글라스, 모자, 고글 등의 탈의로 본인 식별이 가능한 이미지여야 합니다. 단, 발급시 이미지가 부적합한 경우 발급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④ “S시즌패스”에는 고객 개인보험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⑤ “휘닉스 스노우파크”의 고위험슬로프인 “익스트림파크” 이용시 “고객”의 과실로 인해 발생되는 사고에 대해서는 “휘닉스”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⑥ “휘닉스 스노우파크” 스키장 이용시 “고객”의 과실 및 부주위로 인해 발생되는 사고에 대해서는 “휘닉스”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⑦ “고객”은 “휘닉스 스노우파크”의 안전수칙 등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⑧ 본 약관은 2025년 01월 16일부터 효력이 발생합니다.